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탐방

양산 영화공장 프라이빗 스카이박스에서 영화 볼 수 있는 곳(양산 데이트 코스 추천)

by 헹 2022. 7. 25.
반응형






영화공장

경남 양산시 덕계북길 35
2인실 - 평일 32,000원 / 주말 35,000원
2-4인실 - 평일 51,000원 / 주말 56,000원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다녀오게 되었다 😎 너무 좋았다!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건물도 신식이고 뭔가 트렌디한 느낌이다.



상영관 전면으로 매점, 카페, 텐트, 테라스가 있다. 전부 캠핑 감성이어서 너무 분위기 있다. 게다가 텐트 안에는 써큘레이터도 돌아가고 있었다. 영화 안 보더라도 그냥 치킨 먹을 수 있는 공간이나 카페로 이용되고 있는 것 같았다.

영화공장 안내. 구조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다.



메뉴가.. 하나도.. 안 보이네 😅



https://m.booking.naver.com/order/bizes/703724/items/4440888?theme=place&refererCode=menutab&area=ple

네이버 주문 :: 영화공장 카페(덕계234)

영화공장 관람객을 위한 카페입니다. 영화공장 관람객 분들은 QR주문이나 카페에서 식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음식은 순차적으로 객실까지 직접 서빙해 드립니다.

m.booking.naver.com

여기서 바로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우리가 영화 시작 시간에 타이트하게 맞춰서 도착했더니 매표소 겸 매점에서 영화관에서 QR로 바로 주문하실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다. 메뉴는 치킨, 떡볶이, 팝콘, 맥주 등이 있는 것 같다. (원래는 여기서 치킨 먹으려다가 오기 전에 급 햄버거 땡겨서.. 바로 가까이에 있는 맥도날드 다녀옴 ㅎ)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테라스도 넘 감성 뿜뿜하다. 더운 여름 지나가고 오면 너무 좋을 듯 ㅎ_ㅎ



두둔! 스카이 박스 308호다.



스카이박스는 분리되어 있지만 관람시 너무 큰소리로 대화하면 옆방에 소음이 전달될 수 있다고 한다. 앞에 유리로 막혀있다.



미니언즈 예고편 나오는 중.



스카이박스 전용 룸서비스 큐알코드 주문.



팝콘이랑 자몽에이드 시키니까 금방 직접 배달해주셨다.



후레시키고 대충 찍은 카라멜 팝콘 맛있었다. 양도 많았다.



308호에서 스크린 보는 느낌은 이 정도? 사진으로 보면 엄청 측면인 것처럼 나왔는데 영화볼 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녔다(내가 원래 둔하기도 하지만). 중간 4,5,6 라인이 좋을 것 같긴 한데 아니어도 괜찮을 듯하다.



광각으로 찍어봤다.



외계+인 1부.. 옆에서 “끝난 거야?” ㅎㅎㅎㅎㅎ 어제도 헤어질 결심 보고 “끝난 거야?” 했는데 넘 웃겨. 러닝 타임 너무 길고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안되서 중간에 잠깨려고 서서 봤다 🥲 그래도 여기 영화공장에어 봐서 다행이라며, 서서 볼 수 있어서 끝까지 봤다며.. 다음엔 더 재밌는 영화 치맥하면서 보러 와야지 💓 이런 신문물 접할 때, 안해본 거 해볼 때 기분 넘 좋다.




참 나가면서 찍어본 1층 그라운드! 코로나라 운영은 안 하고 있는 듯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