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탐방

작천정 부산집 닭도리탕 파전 야외테이블 즐길 수 있는 곳

by 헹 2022. 7. 21.
반응형






부산집

울산 울주군 삼남읍 수남벚꽃길 89



작천정 와본 사람은 알겠지만 벚꽃길 끝자락에 음식집 몰려있는 그곳 중 하나다. 비 오니까 파전이랑 막걸리가 땡겨서 찾아갔다.



바깥에 앉고 싶어서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흔쾌히 자리를 세팅해준다고 하셨다! 테이블이랑 식탁이 나와있긴 했는데 사람들이 이쪽에는 잘 앉았는다고, 반대편에 더 많이 앉는다고 하셨다. 왜지??? 이 쪽에 앉아야 작천정이 바로 보이는데.. 암튼 식탁과 의자에 쌓인 먼지도 닦아주셨다.



닭도리탕 35,000원 주문. 셋이서 나눠먹었는데 양이 넉넉했다. 막걸리랑 같이 마셔서 그럴 수도 있겠다.

아무튼 에어컨 바람은 없어도 빗소리 들으면서 작천정 풍경보는 기분 최고. 같이 간 친구는 나의 해방일지 느낌 난다고 했다. 여름밤 시골 감성 좋다.



파전은 15,000원이었나? 주문하면 바로 구워주셔서 김이 모락모락난다. 근데 계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빠삭한 부침개는 아니라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다음에는 다시 가면 다른 메뉴를 시켜볼 듯. 도토리묵 같은 거..



무튼 분위기나 음식도 좋았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다. 처음에 찾아갔을 때 8시 30분이나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다가 음… 안되는데… 하면서 망설이니까 아기 생일이라 8시 30분에 마치는데 계산만 먼저하고 드시다가 가시라고 하셨다. 그래서 맘편히 실컷 놀다가 왔다. 이런 게 언양 바이브~ 친절하시구 작천정 나무랑 꽃들 보면서 야외 감성 뿜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 다시 가야지 ㅎㅎ










반응형